본문 바로가기
일상/Diet recipe

[다이어트 요리] 두부계란 팽이버섯 김밥_부제 : 키토김밥ㅋㅋ

by Carstor Pollux 2022. 8. 4.
반응형

키토김밥을 하려다 퇴근 후 너무 피곤하고 귀찮아서 대충 해먹자 싶은 마음으로 오늘은 특히 단백질이 부족했기 때문에 계란 두부를 넣어 먹어야겠다 생각했다. 그러다가 두부 계란을 지져서 밥대신 넣고 버섯이나 야채같은 집 냉장고 털기하자는 생각으로 팽이버섯을 볶고 노브랜드 참치를 뜨거운물에 헹궈서 김밥에 넣었다. 덕분에 비린내도 안나고 기름기도 적어 깔끔하고 좋았다. 살짝 아쉬웠던건 뜨겁고 물이 좀 있어서 김이 터져버렸다 ㅋㅋ 김은 1장에 2g으로 2kcal 정도이기 때문에 두장을 섞어 먹었다. 아주 든든한 한끼 완성

못생겼지만 간을 위해 스리라차 소스를 새로 사서 넣었더니 맛있었다 👍🏻👍🏻 세줄을 말아서 세끼로 소분해 먹어야지. 김밥은 옆꾸리 터지니까 주먹밥을 만들어먹거나 아니면 두부계란 물에 버섯이나 야채를 넣어 지지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

맛 4.5/5
난이도 1.5


재료는 계란, 두부, 김밥김, 참치(기름빼기) - 약 3줄 분량

재료는 간단하다
열심히 지져서 올렸는데 식혀 올릴걸 .. 옆꾸리가 터졌다
스리라차 소스로 간까지 딱!


단백질덩어리 그 자체!! 10kg 감량하고 유지+추가감량에 아주 좋을 것 같다



#키토김밥
#단백질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요리
#김밥
#계란
#다이어트
#자취요리
#두부
#스리라차소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