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Tasty

[천호 맛집] 천호 현대백화점 베이커리 맛집 하츠베이커리

by Carstor Pollux 2023. 4. 16.
반응형

 

오금역에 위치한 본점 하츠베이커리는 언제나 가고싶었던 먹킷 리스트였다.

사실 천호에서 멀지 않은 곳이지만 가기가 귀찮았는데 천호 현대백화점에 하츠베이커리가 입점해서 

손쉽게 맛있는 시그니쳐 빵들을 즐길 수 있어졌다.

 

단팥빵, 밤팥빵 모두 당도 조절이 가능한 하츠베이커리

하츠베이커리 하면 30%, 70% 두가지 당도에 따라 다른 단팥빵과 밤팥빵이 떠오른다.

얇은 빵피에 소가 가득히 들어있는 사진을 인스타에서 몇번 보았기때문에 언제나 먹어보고싶었는데

집 바로 앞에 생겨서 3/1 오픈하자마자도 가고, 오늘도 산책삼아 한강을 걷고 가게 되었다.

 

언제나 사람이 많고 인기있는 빵은 빠르게 빠진다. 물론 새롭게 빨리 채워지지만 그래도 오후에 가면 남은 빵이 얼마 없다.

 

현대백화점 지하2층 식품관에 가면 맛있는 디저트들이 즐비해 있는데, 푸드코트처럼 가운데 앉아서 먹는 테이블 바로 앞에 하츠베이커리가 위치해 있다. (아주 목 좋은 곳에 위치해 있다.)

 

근처에 에스컬레이터와 식품관이 위치해 있는데 먹음직한 빵들이 있는걸 보면 그냥 지나칠 수 없다.

 

너무 맛있어보이는 샌드위치와 핫도그들과 같은 식사빵들, 사실 종류가 엄청 많아서 뭘 먹을까 고민되지만

하츠베이커리는 고민없이 단팥빵은 무조건 사야한다.

 

동글동글 너무 귀여운 빵들 하얗고 얇은 피 안에 소가 가득하다. 

당도는 2가지, 밤팥빵과 단팥빵 개인적으로 공주단팥빵이 좋다. (4300원)

 

디저트 빵들도 쇼케이스안에서 예쁘게 대기하고있다. 약과 쿠키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온라인 주문에서도 항상 품절나는 메뉴인데 오늘은 쇼케이스 가득히 있길래 뒤늦게 약과 쿠키에 탑승해보았다.

 

작지만 알찬 천호 현대백화점 빵맛집 하츠베이커리

 

오는길에 커피까지 픽업해서 집에 오자마자 뜯어보았다. 하츠베이커리의 모든 빵은 당도와 식품보존제가 들어가 있지 않아서 빠르게 섭취하던지 냉장고에 보관해야한다는 메모가 세심하게 들어있어 빠르게 먹을 것만 남기고 냉장고에 넣어두었다.

 

처음 영접해보는 약과쿠키는 꾸덕하고 녹진했다. 기름의 찌든 냄새나 약과의 강력한 냄새가 한입두입 먹다보면 질릴법도 한데 하츠베이커리의 약과쿠키는 그렇지 않았다. 그 어떤것도 강하게 빡 하는 느낌보단 은은하고 뭔가 조청의 달달함과 쿠키와 약과가 잘어울렸다. 함께 먹는 아메리카노랑도 잘어울렸고 쿠키가 살짝 바삭하기 보단 꾸덕했다. 나는 오히려 이런 식감이 좋았기때문에 만족스러웠다. 약 4천원대의 쿠키라 가격이 좀 부담스러웠지만 가끔 한번씩 사먹고싶은 그런 맛

약과를 좋아한다면 꼭 먹어봐야한다. 왜 약과쿠키가 유명한지 알것 같다. 느끼하거나 퀴퀴하지 않아서 좋았던 맛

 

역시 유명한 팥빵! 피가 너무너무 얇아서 좋았다. 나는 단팥빵이 너무 달면 물리는데 여기는 팥소가 은은하게 달아서 좋다. 특히 아낌없이 들어있는 팥은 팥죽을 먹는것처럼 녹진하고 고소하다. 빵피도 얇아서 꽤 만족스럽다.

두번이나 사먹었는데 두번다 만족!

 

이번 빵쇼핑은 두개밖에 사지 않았지만 집근처이기도하고 조만간 오금역 하츠베이커리 본점도 가서 이런저런 작업하면서 빵을 맛봐야겠다.

 

행복한 빵쇼핑 끗-!

 

 

천호현대백화점 하츠베이커리 

주소 :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005 현대백화점 지하2층

지하철 5호선 천호역 3-4번 출구쪽으로 나오면 이어져있는 현대백화점으로 바로 들어오면 그 층에 있습니다 

지하2층에 위치 한가운데 에스컬레이터쪽

 

하츠베이커리 본점 

주소 : 서울시 송파구 중대로 210 하츠베이커리

오금역 근처에 위치한 대형 카페

 

네이버쇼핑에도 입점해 있어서 온라인 주문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