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Tasty

[문정 맛집] 문정동 프로도버거(PRODO BUGER) 수제버거 맛집

by Carstor Pollux 2023. 4. 22.
반응형

요즘은 거의 매일 야근을 하고 있는데, 매일 무엇을 먹을까가 고민이었다. 유동인구와 식당은 많지만 딱히 먹을게 생각나지 않다가 사무실 1층에 위치한 문정 프로도 버거에서 가볍게 수제 버거로 한끼를 떼우려다가, 이게 왠걸 하나의 요리를 먹는 것 같은 숨은 제야의 고수같은 그런 맛집인 프로도 버거 수제 버거 맛집을 찾았다.


작지만 강한 그런 고급진 수제버거집


프로도버거(Prodo burger)는 문정역 4번출구 SKV1GL 메트로시티 1층과 테라타워2 B동 사이에 작은 귀퉁이에 위치해있다. 사실 가게가 작고 여기에 가게가 원채 많아서 눈에 띄지는 않았지만 동료들이 수제버거 픽으러 이 가게를 눈여겨 보고 있었기에 아무생각 없이 가게되었다.



내부는 2인석과 외부 의자가 전부인 작은 가게지만 포장과 배민이 가능하고 실제로도 식사하는 동안 사람이 많았다. 들어오면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는 간편한데, 메뉴가 많지는 않아서 단촐했다. 살짝 당황했지만 나는 하와이안 버거, 동료들은 치킨그릴드데리야끼, 더블버거를 주문했고 세트로 사이드는 감자튀김, 버터갈릭, 베이컨치즈로 감튀를 주문하고 앉았다. 이집은 음료도 제로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음료와 술이 구비되어있다.

샌프란시스코 버거라는제 조금 생소했지만 한편으로는 기대됬고, 재료가 국내산이라는 점, 맛있는 그릴, 불 향이 식당안을 가득채워서 기다리는 동안 설레였다.

주문 후 거의 10분 안에 음식이 나온것 같다


키오스크와 음료, 이벤트 중이다
맛있게 먹는 법
메뉴판
신기하게 소스가 잘 구비되어있다


이집은 마요네즈, 케찹, 소금, 후추 등 다양한 소스와 할라피뇨가 구비되어있다. 나는 소스가 다양한게 맘에 들었다. 같이 간 동료들과 각자 감자튀김 맛있게 먹는 방법 이라며 수제 소스를 제조해왔다.



수제버거와 감자튀김 맛있게 먹는 방법 소스 제조하기 꿀조합 추천
1. 마요네즈+타바스코 핫소스
2. 케찹+타바스코 핫소스
3. 마요네즈+후추
4. 마요네즈+케찹 = 케요네즈

나는 이중에 2번 조합을 강추한다.
왜냐하면 버터갈릭이나 베이컨 치즈 감자튀김은 살짝 느끼하기 때문에 이 조합은 매콤 달달해서 끊임 없는 식욕을 자극한다.



먼저 시킨 더블패티, 치킨데리야끼가 나오고 이어서 내가 시킨 하와이안 치킨버거도 나왔다. 가격대는 10000-12000원 음료에 감튀까지 세트니 아주 가성비기 좋다. 이지역 평균 물가정도!

처음 동료들의 버거를 보자마자도 우와 탄성이 나왔는데 내가 시킨 버거를 보자마자 감탄이 나왔다.




버거가 엄청 크고 다물어지지 않는 버거 뚜껑은 요지로 눌러야지만 모양이 살정도오 크고 패티가 실한게 먹음직 스러웠다. 치킨패티는 정말 그릴에 잘 구워진게 불향이 나고 촉촉했다. 절대 퍽퍽하지 않았다. 동료가 먹은 더블버거 패티는 아주 촉촉한 육즙이 뚝뚝 떨어졌다.
야채도 싱싱하고 무엇보다 따듯한 파인애플이 의외로 잘 어울렸고, 데리야끼 맛이 나는 소스는 달짝찌근했다.



뒤늦게 나온 감튀도 야무지게 먹어주고, 베이컨 치즈 감튀 추천!!


아주 맛있고 든든한 그리고 가성비 좋은 문정역 맛집을 발견한거 같아서 동료들도 만족스러웠던 저녁식사였다.
주말인데도 특히 저녁이면 인구가 사라지는 이 지역 특성임에도 불구하고 불키고 장사하는 곳으로 아주 감사했다.
조만간 또 와서 다른 메뉴를 먹기로 약속하며 모두가 인정한 맛집 🐷


식당 정보

위치: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201 테라타워2 B동 1층 147호 (문정역 1번 출구 근처)
운영시간 : 10:30-21:00 일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