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Tasty

[구로/신도림] 가성비 분식 떡볶이 돈까스 무한리필 맛집 "마뇨 떡볶이"

by Carstor Pollux 2024. 3. 25.
반응형

분식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천국인 떡볶이 무한리필 맛집 마뇨떡볶이에 다녀왔다. 유튜버 "떡볶퀸" 님이 리뷰하여 최근에 뜨는 맛집으로 두끼 떡볶이보단 덜 유명하지만 더 저렴한 가격 9,900원에 즉석 떡볶이, 돈까스, 튀김, 우동, 음료수, 순대, 어묵꼬치 까지 무한으로 즐길 수 있는 마뇨 떡볶이는 또간집이 될 것 같다. 분식 좋아하는 떡볶이를 원없이 먹고 싶은 사람들은 당장 가야 할 맛집 마뇨 떡볶이 내돈내산 리뷰이다.

 

 

 

마뇨 떡볶이 신구로 NC점

위치 : 서울 구로구 구로중앙로 152 6F 마뇨떡볶이 NC신구로점

가격 : 성인 9,900원 / 중고생 7,900원 / 초등생 6,900원 / 미취학 4,900원

운영시간 : 월-일 11시 - 20시 30분

 

체인운영 중입니다.


 

떡볶이 무한리필 뷔페 맛집 추천

마뇨떡볶이 신도림NC점 방문 후기

 

마뇨 떡볶이는 4년전 어느날 인터넷에서 후기를 보고 신림점으로 방문했던 적이 있다. 그 당시에만 해도 체인점이 아니었고 신림점이 본점이었어서 굳이 신림까지 찾아가야했는데, 두끼 덖볶이라는 선택지가 있었지만 돈까스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매력을 느껴 찾아갔던 기억이 있다. 그때도 꽤나 좋은 기억이었는데, 집에서 좀 떨어진 곳에 위치하여 잘 가지 않게 되었었다.

 

근래에 유튜버 "떡볶퀸"님이 추천리뷰를 하게 된 영상을 보고 "마뇨 떡볶이"에 재방문하게 되었다.

그 사이에 여러 지점들이 생겨서 체인운영중이 었는데, 신림점도 음식 퀄이 굉장히 좋았었기 때문에 이번에도 기대를 하고 갔는데 역시나 마뇨 떡볶이 가격도 착하고, 맛도, 음식질도 여러 부분에서 만족스러웠다.

 

이번 방문은 신구로 NC점으로 토요일 1시쯤 방문했더니 웨이팅이 있었다. 점심시간 대에는 역시 초중고등학생들이 많았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 단위로 오는 사람도 많았다. 이름판에 이름을 쓰고 약 2-30분 정도 웨이팅 후에 입장하게 된 마뇨 떡볶이

 

 

떡볶이 무한리필의 양대산맥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이미 두끼가 엄청나게 많은 체인점을 내고 있었어서 사람들이 마뇨 떡볶이는 잘 알려지지 않아서 숨은 맛집이다.

 

마뇨떡볶이 가격 메뉴판 및 매장

분식러버에겐 천국!

가격은 성인 9,900원 / 중,고등학생은 7,900원 / 초등학생 6,900원 / 미취학 아동은 4,900원으로 가격대가 요즘 물가대비 10,000원도 되지 않은데 메뉴 선택이 넓다.

두끼와 거의 비슷한 시스템으로 운영중이다.

주메뉴인 즉석떡볶이 ( 소스가 다양하다), 어묵꼬치, 순대, 볶음밥, 각종 튀김 사이드 메뉴가 있는데, 마뇨 떡볶이의 특징은 돈까스와 탕수육, 따끈한 순대까지도 무한리필이다.

 

 

신구로 NC점은 꽤 크다. 좌석수도 많고 음식이 굉장히 빨리 채워지는 편이었는데, 기다리는 동안 자리가 났음에도 들여보내주지 않아서 의아스러웠지만, 주인으로 보이는 분이 양해를 구하며, 매장 자리가 났어도 지금 사람이 몰리는 시간이라 사람을 들여보내면 음식 채워지는 속도를 못따라 갈 수 있기 때문에 잠시의 시간을 더 달라고 부탁하셨다. 이부분에서 사실 사람을 많이 들여보내서 장사속만 채워도 되는데, 음식의 퀄리티를 지키려는 모습과 또 친절한 양해의 말씀이 인상깊었다.

 

 

마뇨 떡볶이 맛있게 먹는 방법 

마뇨 떡볶이 소스 토핑 사이드 전메뉴 리뷰

 

마뇨 떡볶이는 떡 종류가 정말 많다. 사이드 메뉴도 많은걸로 유명하지만, 떡볶이에도 충실하다. 쌀덕, 굵은 쌀떡, 구멍쌀떡, 치즈덕, 밀떡, 굵은밀떡, 누들떡, 수제비, 옹심이까지 기본 떡종류만 해도 8가지가 넘는다. 옹심이 떡이 감자만두처럼 쫀득한데 고기소가 씹혀서 개인적으로 킥이었다. 치즈떡도 누들떡도 특별하게 즐기기 좋았다.

 

 

어묵, 각종 야채, 소시지, 유부까지 사이드로 넣을 토핑도 다양하다.

두끼랑 비슷한듯 다른 부분은 마뇨 떡볶이는 계절 시즌 메뉴라던지 특별한 것보다는 기본 즉석 떡볶이에 충실한다는 점이다. 떡볶이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오로지 '떡볶이'를 내 마음에 들게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선택지가 다양한 마뇨 떡볶이가 매력적일 것이다.

 

 

당면, 쫄면, 라면까지 면 종류도 다양하고, 김치말이국수도 킥포인트! 먹다가 느끼해질 무렵 속을 싹 게워준다.

그럼 리셋으로 더 먹을 수 있지~

 

 

마뇨 떡볶이는 소스는 다양한 편은 아니다. 그리고 가루로 된 소스를 배합하는게 포인트다.

기본적으로는 맵기에 따라 소스가 3가지로 분류되고, 치즈소스와 짜장소스가 있다. 개인적으로는 매운소스들을 반수푼씩 다 섞고, 매운소스 반스푼 더, 크림소스 1스푼 크게 넣으면 매콤 달콤한 로제소스가 완성된다.

불닭 로제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런 소스 배합 추천!

 

마뇨 떡볶이 소스 배합 꿀팁

기본적으로 SPECIAL MANYO RECIPE가 있지만 개인적인 소스 배합 추천은
순한맛 반큰술, 매콤한맛 한큰술, 눈물맛 반큰술, 크림로제 1스푼 조합이다.
여기서 덜맵게 먹고싶으면 매콤한맛 반큰술, 순한맛 한큰술로 바꾸면 되고 매운맛을 선호한다면 눈물맛을 한큰술로 하면 된다.

마뇨 떡볶이 소스는 가루라 그런지, 간이 센편은 아니다. 엽떡이나 두끼 떡볶이에 길들여진 입맛에는 첫입은 삼삼할 수 있지만, 오뎅국물 한국자를 넣고 소스를 조금 강하게 넣은 뒤 쫄이면 걸죽하면서 진한 소스가 완성된다.

 

 

사이드 메뉴도 맛집답게 튀김 종류가 정말 많다. 고기 튀김은 너비아니를 튀긴느낌이고 추억의 분홍 소시지 튀김, 신전 떡볶이가면 추가해야할 어묵 튀김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다. 김말이는 일반적인 김말이 튀김이지만, 마뇨 떡볶이의 핵심은 탕수육이 있다. 

 

사실 탕수육이긴 하지만 돼지고기 튀김에 더 가깝고 돼지고기 튀김에 탕수육 소스가 어울어지는 것이다. 그치만 급식실 수준의 탕수육은 아니다. 생각보다 고퀄리티의 고기 두께와 튀김 두께가 잘 어울어진다.

 

음식도 빨리 빨리 채워지는 점에서 너무 좋았다. 최근에 여담이지만 두끼 떡볶이 모 지점을 갔는데 입장에서 퇴장할때까지 튀김이 1종류 밖에 없었고 어묵꼬치는 하나도 없었어서 충격이었는데, 마뇨 떡볶이에서 감동 받은 점은 튀김이 쉴새없이 채워진다.

 

 

 

고퀄리티의 돈까스도 무한리필이다. 잘튀긴 분식점 돈까스 느낌이랄까 얇지 않은 고기속이 적당한 튀김 두께와 바삭하게 어울어진다. 누린내 잡내 전혀 없고, 아니 돈까스도 이정도 퀄리티로 준다고? 할 정도로 돈까스가 맛있었다. 우리는 돈까스만 둘이서 5장을 먹었다.

 

 

순대도 찜솥같은 곳에서 계속 따듯하게 뎁혀져 있다. 분식점 일반적인 순대지만, 특별할것은 더더욱이 없는 순대지만, 따듯하게 팅팅불지 않고 냄새 안나는 맛있는 순대였다.

 

 

어묵꼬치 좋아하는 사람 여기 모여라! 나는 떡볶이 무한리필집가면 오뎅꼬치로 가격 뽕뽑는 사람인데, 마뇨 떡볶이 오뎅꼬치는 두껍고 크다. 떡볶이에도 넣어서 먹고 그냥도 무한으로 즐길 수 있고 오뎅꼬치도 쉴새없이 채워진다.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 허니도넛, 고구마속이 들어있는 찰깨빵 느낌인데 달달하고 고소하다. 기름에 튀겨져 있어서 따듯한 기름이 쭉 나오는데 떡볶이 국물에 묻혀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어서 계속 집어먹게 되는 매력이 있다. 이것만 또 먹으로 가고싶네.. 츄릅

 

 

한가득 가져와서 바글바글 끓이는 동안 먹을 튀김이 다양해서 좋다

 

탕수육은 부먹이든 찍먹이든 일단 퍼먹이다. 탕수육, 고기튀김, 허니도넛이 제일 맛있었고 같이간 친구는 돈까스가 제일 맛있다고 했다.

 

달콤 매콤한 소스 조합으로 맛있었던 즉석 떡볶이, 먹으면서도 연신 두끼보다 나은것 같은데? 하는 생각과 두끼보다 가격이 저렴하고 함께 먹을 것들이 많아서 앞으로는 마뇨를 애용해야겠단 생각이 들었다. 두 지점을 방문한 결과 일단 두 지점은 다 음식 퀄리티도 회전율도 빨랐다. 점바점은 다른 지점을 도 이용해보고 생각해봐야겠다. (일단 두끼는 너무 점바점이 심해서 개인적으로 이대점이 제일 맛있었고, 천호 로데오점이 제일 최악이었다..)

 

 

배가 터질것 같은데도 계속 쫌쫌따리 먹는 튀김들. 떡볶이 국물엔 오뎅튀김이 젤 맛있었고 초딩입맛대로 케찹에 찍어먹어도 맛있었다. 마지막까지 돈까스는 꾹꾹 눌러 챙겨먹기 ! 먹다보니 배가 터질것 같았는데 멀리서 찾아온 보람이 있었다. 신구로 NC 백화점 6층에 위치하고 있으니 쇼핑도하고 맛있는 마뇨 떡볶이도 방문해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라며, 다음에 또 오고 싶은 음식점으로 킵해놨다.

 

 

오늘도 잘먹었습니다 -!!

 

 

 

 

▼  다양한 맛집, 카페, 여행, 팝업 스토어 정보를 알고싶다면 ▼

 


마뇨떡볶이 NC신구로점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