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Daily Log

2023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잠실 롯데월드 포켓몬 팝업스토어 후기

by Carstor Pollux 2023. 5. 5.
반응형

금요일 퇴근후 오후5시쯤 잠실 롯데월드 포켓몬 팝업스토어가 열리고있다는 2023 포켓몬 스프링 페스타 & 포켓몬 스토어에 다녀왔습니다. 사람들이 평일이라 그런지 별로 없었고 기다림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1세대 포켓몬에 익숙한 30대인 저한테는 생소한 포켓몬들이 몹시 많아서 신기했고 약간 실망은 했지만, 그래도 신세대 포켓몬스터와 다양한 굿즈, 롯데월드몰안에서 열리는 포켓몬 팝업스토어와 밖에서 열리는 포켓몬 TV 애니메이션 갤러리, 피카츄와 함께하는 퍼레이드까지 다양한 포토스팟에서 사진촬영이벤트도 즐기고 동심으로 돌아가 즐거운 경험이였습니다. 5월 꼭 가봐야 할 서울의 핫플레이스, 데이트 코스이자 가족과 나들이 코스로 최고인 잠실 롯데월드 포켓몬 팝업스토어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4월 28일부터 5월 8일까지 열리고 있는 잠실 롯데월드 몰에서 진행중인 포켓몬스터 팝업스토어에 금요일 오후 퇴근하자마자 방문했다. 5시 반쯤 갔더니 주말이면 줄을 기다려야 했을 시간이지만, 역시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었다. 입구에 구비되어있는 태블릿PC에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야만 대기할 수 있고 기다릴 수 있는데, 평일은 등록과 동시에 들어갈 수 있었다. (왜 전화번호는 개인정보인데 굳이 기다려야 할 필요도 없는데 적어내야하는지 모르겠었다.) 들어가자 마자 펼쳐지는 눈돌아가는 포켓몬스터 인형들과 각종 굿즈, 포토스팟이 눈에 들어왔다.
 

 
입구에 라인이 쳐있고 1층 광장에 위치해있다. 사람이 주말에는 정말 많을거 같았다.
 

피카츄 조형물이 있던 코너에는 정말 많은 조그만한 고리형 봉제인형이 있었는데, 30대인 나한테는 너무나 생소한 포켓몬들이 많았다. 사실 하나도 아는 애들이 없어서 사고자 하는 구매욕구가 한마음도 들지 않았다. 뭔가 내 나이를 체감하게되었다 ㅋㅋ 아이를 데리고 온 부모님들은 분주했다.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아이들이 사고싶은 인형을 고르게했는데, 다들 나처럼 생소해 했다. 아이들만 신나서 각종 인형과 굿즈들 사이를 돌아다녔다.
 
그나마 피카츄, 꼬부기, 파이리, 마자용, 고라파덕 정도만 아는 내자신 ㅋㅋ 역시 30대...
 
1세대 포켓몬들이 그리워졌다.
 

 
진짜 다양한 인형들이 있었는데 아는애들이 별로 없다. 첫번째 저인형은 너무 귀여운데 이름을 모르는 포켓몬이었다.
 
가격대는 꽤 값이 나갔는데, 일본 직수입인것 같이 택에 엔화가 적혀있었다. 아쉬운점은 가격이 큐알코드를 통해 인증해야만 알 수 있는 시스템이라 이게 뭐지 귀찮아서 도로 놓게되었다. 나중에 가격을 확인해보니 저 조그만 인형뽑기에서 뽑을거같은 뭔가 싼티나는 인형이 15,000원이라는 가격부터 시작되고 있었다. 25,000원 짜리도 있었고 가격이 꽤 나가고 있었다. 나는 보는걸로 만족하기로 했다. 다양한 포켓몬을 배우는 느낌

 

 
살까하고 살짝 고민했던 귀여운 1세대 포켓몬들 사실 롯데월드몰 포켓몬 팝업스토어에는 1세대 포켓몬은 거의 없다고 보면된다. 작은 봉제인형으로 하나 구매할까 했을때는 하나도 없었고 저정도 크기는 되야 판매하고 있었다. 그나마도 별로 종류가 없어서 아쉬웠다.
 
다양한 컵, 이불, 피규어, 마우스패드, 노트, 다이어리 등 다양한 굿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한국에서는 최초로 최대 규모라하니 포켓몬 덕후라면 하나쯤 사게 되지 않을까한다. 
 
내외부 통틀어서 지금 이벤트들을 하고 굿즈를 선물로 주기도하는데 인스타 해시태그 이벤트나, 사진인증 이벤트, 도장 스탬프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굿즈나 선물을 받으면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
 

 

가격대는 좀 나가는 편이니 지갑 단단히 챙겨와야한다.
 

롯데월드 몰 팝업스토어 내 포토스팟

 
이렇게 내부 팝업스토어를 구경하고 밖으로 나가서 야외에서 포켓몬스터를 즐기기로 했다.
포켓몬스터 TV 애니메이션 갤러리를 운영중인데 귀여운 포토스팟들과 이벤트가 진행중이라 나도 참여해았다.
사진을 찍어 인스타 해시태그를 걸면 즉석에서 사진을 뽑아주고, 새로나온 손오공에서 만든 포켓몬스터 과자 3종 중 랜덤 1종을 받을 수 있었다.
 


 
정말 귀여운 포켓몬 조형들이 곳곳에 놓여있고 TV 애니메이션 갤러리도 운영중인데 1세대부터 가장 최근 극장개봉판까지 다양한 포켓몬의 역사를 경험할 수 있었다. 포켓몬 덕후라면 무조건 가야한다. 특히 주말은 사람이 바글바글 하겠지만 평일이라 사람이 별로 없어서 실컷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나도 혼자가서 찍어줄 사람이 없었지만 귀여운 포켓몬 옆에서 한컷!
 

 
야외 이벤트 부스에서 재밌는 이벤트도 참여! 
과자도 받고 사진도 프린트해서 받았다. 30대 어른이도 행복해질 수 있는 키덜트에게도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롯데월드몰 포켓몬스터 팝업스토어 및 야외 TV 애니메이션 갤러리까지 행복한 추억 쌓기 끗-
 
 

 
 
 


 
 

포켓몬스터 페스타 2023
운영시간은 롯데월드몰 운영시간과 동일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